주택 자금 대출 소득 공제 연말 정산 방법
"주택 제공 저축 '(가구주의 세대 가구)과'모기지'(신혼 주택 관련 대출)에에 대해
소득 공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둘 다 좋은 소식이 없습니다.
어쨌든, 어쨌든 그것을 해야 한다, 그래서 신중하게 내 공제를 취해야 합니다!
그래서 작년 말에, 나는 주택 구독 저축 공제의 준비를 했습니다.
조금 전에 나는 모기지 서류를 완성 시켰습니다!
그리고 곳곳에서 많은 것을 준비하고 배웠습니다.
나 같은 준비를 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정보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우선, 천장 기금 대출 소득 공제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찾습니다.
위의 은행 홈페이지의 스크린 샷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요구 사항과 공제 한도를 확인하십시오.
참고로 원금 대출뿐만 아니리이자 지급도 공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득 공제 서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게시할 수 있습니까?
먼저 모기지 공제를 받을 때 회사 (원천 징수 의무자)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
1. 주민등록
2. 주택담보대출 상환 증명서
그래서 2!
모두가 발행되어 연말에 제출해야 합니다.
주민등록 사본
주민 센터 무인 공무원 발행기 또는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리고 두 번째 중요한 이름은 익숙하지 않은 때문에
"대출 상환 증명서」
(주택 융자를 받고 대출을 상환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
당신이 게시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
문서를 게시하려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1. IRS 웹 사이트 게시
(금융 기관이 데이터를 IRS에 보낼 때)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들어가 발행됩니다.
두 번째. 은행 홈페이지의 문제
스크린 샷에서 홈페이지를 발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면
개인의 은행 계좌 화면에서 "은행 관리"를 입력한 후
[인증서] -> [인증서 요청을 클릭합니다.
인증서의 종류 중 [대출 상환 인증서를 클릭한 다음 발급 신청을 클릭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3입니다. 은행 지점을 게시하는 방법.
컴퓨터에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가까운 은행에 가서 발표했다.
우리 은행 근처의 회사
일반적으로 은행의 지점은 예금과 대출 창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내가 발행 한때, 나는 은행에 가서 접수에 물었습니다,
당신은 주택 상환 인증서를 발급하기 위해 대출 계산대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래서 대출의 표 계산대 서랍 안전하게 발행되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은행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접수 문의 번호 표를 선택하십시오) 우리의 시간은 귀중하기 때문입니다. )
참고로 지점에서 발행된 경우 공제 대상이면 ID 카드만 필요합니다.
(에이전트가 방문할 경우, 은행에 연락하여 비품을 확인하세요 ~)
창구에 가서 연말 정산을 위해 "주택담보대출 상환 증명서」에 오면,
관련 문서에 어떤 문서를 작성하고 ID 카드를 복사하여 즉시 발행하십시오!
내가 발행 한 인증서!
나는 2017년 11월에 결혼하고 10월에 대출을 받을 듀이자 만 지급했습니다.
(나는 잠시 결혼하고 많은 돈을 지급했습니다. 올해부터 열심히 상환해야 합니다) 소득 공제액은 "연간 x40 %"로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여기에 연말 정산 문서의 "주택 자금 '부문의 증명서에 기재되어있는 금액을 기재 해주세요 ~
연말 화해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면 주민등록 사본과 주택 상환 증명서를 제출하십시오.
지금까지 연말 소득 공제의 결제 방법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나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바랍니다!